[데이터 기반으로 게임 효율 개선하기]
단순 모니터링이 아닌, 데이터를 '활용'하여 게임 수익을 개선할 방법은 없을까?
한번쯤 고민해보셨다면, 핵클 웨비나에서 힌트를 얻으세요! 12월 핵클 웨비나에서는 핵클을 사용하여 J-커브 성장하고 있는 게임 고객사의 사례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활용한 게임 효율 최적화 방법들을 제안 드릴 예정입니다.
🔎 웨비나 미리보기
평소 생각하시던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 게임팟 등 데이터 모니터링 툴로 개선할 지점을 발견했지만, 어떻게 개선 해야 할지 알 수 없어서 포기한 적이 있다.
- 유저 이탈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요소들을 조합하여 게임을 출시하고 싶은데, UX 만족도를 유지하면서 테스트할 방법을 모르겠다.
- 구글 Firebase의 Remote Config를 사용하고 있지만, 변경 사항 반영이 너무 늦어서 불편했던 적이 있다.
웨비나 종료 후, 이런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우리회사의 게임에 적용해 볼만한 테스트 아이디어들을 얻었다.
- 셋팅부터 지표 정의, 성과 분석까지 게임 효율 개선을 위한 테스트 전 과정을 설계할 수 있다.
🎙️ 연사 소개
- 임호현 PO
現 핵클 PO / 前 쿠팡 Principal PO, 커머스 스타트업 공동 창업 및 COO
🗓️ 일정 및 신청방법
- 일시 : 12월 14일(수) 오후 2시
- 신청방법 : 신청양식 작성 후 제출
- 신청양식에 기입해주신 연락처로 웨비나 접속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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