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클x마이크로소프트 <불황에도 잘나가는 게임사가 되는 방법> 웨비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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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클x마이크로소프트 <불황에도 잘나가는 게임사가 되는 방법> 웨비나 후기

핵클x마이크로소프트x클루커스가 게임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불황에도 잘나가는 게임사가 되는 방법" 웨비나 후기를 전해 드립니다.

Lydia
,
Product Marke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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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클이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게임사 대상으로 진행한 웨비나 후기를 전해 드립니다. 

핵클 x 마이크로소프트 x 클루커스 3사가 공동 진행한 이번 행사는 게임 산업의 개발자와 비즈니스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불황에도 잘나가는 게임사가 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핵클에서는 Product Owner, Limo님이 연사로 참여하셔서 <마케팅 비용 없이 게임 매출 300% 향상시키는 방법>을 주제로 게임사에서 데이터 분석 및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론들을 알려드리고, 사례를 예시로 실제 현업에서는 어떻게 해당 기능들을 활용하여 게임 효율을 최적화 하시는지 유용한 정보들을 대방출 하셨습니다.  

Limo님에 이어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최영락 매니저는 <게임사를 위한 Azure 활용백서>에 대한 이야기를 하셨는데요. 트래픽이 몰리는 게임 산업의 특성상 꼭 고려가 되어야 하는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운영의 필요성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Azure를 이용하여 운영 효율성과 비용 최적화를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 하셨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독자들 중 아래에 해당 되신다면, <불황에도 잘나가는 게임사가 되는 방법> 웨비나 다시보기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세요!

마케팅 비용 없이 게임 매출 300% 향상시키는 방법


게임사를 위한 Azure 활용백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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