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클 1월 웨비나 '결제 전환율 20% 높이는 실험 설계 노하우'를 한 페이지로 정리해 드립니다.
핵클 웨비나 '데이터 활용하여 게임 효율 개선하기'를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한 페이지로 정리해 드립니다.
핵클 A/B 테스트를 도입하면서 제품팀의 정확한 성과 측정이 가능해졌고, 이는 팀의 동기 부여에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느낍니다.
게임듀오의 Data Analyst 최윤성님이 ‘핵클을 도입하게 된 배경과 변화, 레슨런'을 공유해주셨습니다.
애자일 개발팀을 위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제품주도 성장
다른 회사의 PM/PO들은 어떻게 좋은 의사결정을 하고, 팀을 리딩 할까요? 핵클 PO세션과 소규모 네트워킹에서 궁금증을 해소하세요!
지난 9월 1일, ‘Product Led Growth 만들기'라는 주제로 PO세션을 진행했습니다. 아쉽게 참여하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2차 PO세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